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실버크로스(Silvercross)가 "2022 소비가 선택한 브랜드’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며 , 작년에 이어 연속 수상을 기념하는 온 오프라인 행사로 이 달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실버 페스타 (Silver Festa)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전했다. 

관계자는 "‘실버 페스타’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행사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구구 딜 할인과 기간 내에 유모차를 구매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추첨이벤트, SNS 리그램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는 행사이다. 특히 기간 내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중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베페 베이비페어와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그리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일주일간 브랜드 초정전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버크로스는 영국 왕실 프리미엄 브랜드로 145년의 역사를 가진 유아용품 브랜드이다."라며 "10월 3일까지 계속되는 실버 페스타는 모스키토 넷 구구 딜과 구매자 자동 응모 추첨 이벤트 등 구매 고객이 참여하는 행사 이 외에도 누구나 참여하고 선물을 받아볼 수 있고 휴대용 유모차 클릭이 상품으로 걸린 리그램이벤트가 실버크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고 있으니 최대한 많은 선물을 받아 가는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실버크로스의 유모차와 카시트는 각 지역의 유아용품 매장에서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실버크로스의 한국 공식 수입원 엘리프의 홈페이지에서 입점 판매처를 확인하여 방문하면 체험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