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케이

K-출산, 육아 용품 대표 브랜드 ‘마더케이’가 오는 9월 15일(목)부터 9월 18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4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마더케이’ 본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들에게 제품 및 출산 준비에 대해 상담을 진행한다. 출산 및 산후조리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질문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국민템으로 불리는 네일케어 세트, 아기 지퍼백, 세탁망, 젖병 건조대, 세척솔, 구강 티슈 등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신규 론칭 및 출시 예정인 상품도 함께 전시되어 궁금했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데다 현장 방문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300명씩 ‘마더케이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제품인 ‘디아 미니어쳐 세제 2종 세트(세제, 섬유 유연제)’를 제공한다. 또 오후 2시와 4시 각각 방문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마더케이’ 관계자는 “기간 내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자사몰에서도 동기간 내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라며 “특히 마더케이몰 신규 회원 가입을 한 회원에게는 다양한 쿠폰과 14종 체험팩,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모들의 육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 막막했던 출산 준비에 대한 도움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마더케이’ 베이비페어 행사는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며 마더케이 전 상품 최대 57%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