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E&M은 먹방 아이콘 히밥과 함께 두바이 k먹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바이 히밥 에피소드는 총 7편으로 되어있으며 앞으로 많은 다양한 두바이의 풍경과 먹거리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컨텐츠는 두바이에 본사를 둔 소닉그룹의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사업 계열사인 "SONICENM" 과 함께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바이 먹방에 관련된 내용은 히밥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는 "유튜브채널 : 소닉이엔엠" 에 공개된다. 먹방 컨텐츠 뿐만 아니라 두바이 여행에 대한 볼거리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ONIC ENM 은 이 전에도 대한민국 톱스타 '산다라박'과 컨텐츠 콜라보를 진행한바 있다. 현재 소닉그룹은 SONICMOTOS (VIP투어 여행사), 소닉이엔엠 등을 둔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소닉 E&M 관계자는 "한국의 우수한 유튜브 컨텐츠들도 해외시장에서 먹힐것이란 확신을 했고 , 대한민국 먹방 아이콘 히밥님과 함께 촬영을 진행 한 것인데 기대했던거보다 해외반응이 더 뜨거워 경이로움과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차후 k pop 가수들과 함께 하는 공연기획은 물론 더 많은 한국 유튜버들과의 해외 시장 협업을 통해 한국 즉 "K유튜브 컨텐츠"의 우수함을 전세계에 알리고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VIP 여행들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