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의 자연유래 클렌징 큐브를 선보이는 레이어프(LAYER.P)가 공식 채널 Turning Point Music (터닝포인트뮤직)과 협업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고 9월1일 밝혔다.

관계자는 "터닝뮤직포인트는 레이어프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일상 속 감각적인 순간'의 테마에 맞추어 소프트한 느낌의 편집숍에 어울릴만한 미디엄템포 무드 테마 팝송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레이어프의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패키지와 제품이미지와 트렌디한 음악이 어울려져 부담 없이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도록 선곡한 것이 특징이며. 환절기 계절에 맞아 분위기를 전환 할 수 있는 쿨한 바이브를 느낌을 주는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레이어프와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리스트 공개를 기념해 9월 22일까지 터닝포인트뮤직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자의 일상속 감각적인 순간을 공유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25명을 추첨해 클렌징큐브 본품을 증정한다."라며 "클렌징큐브는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크림큐브 3가지 종류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레이어 클렌징으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레이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