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연날리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연 날리는 꿈
연 날리는 꿈은 길몽으로,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명예 임명장 선전광고 과시 정보 소식 송구영신 경사 기원 등이 있다.

2. 연줄이 끊어져 연이 날아간 꿈
연줄이 끊어져 연이 날아간 꿈은 흉몽에 포함된다. 함께 일하는 동업자나 친한친구와 헤어지게 되거나, 재물을 잃게 될 꿈이다.

3. 연이 하늘 높이 잘 뜨고 줄이 얼레에서 모두 풀리는 꿈
꿈의 내용처럼, 원하는 사업이 잘 되어 융성하게 되고 남에게 업적을 과시하게 된다.

4. 연이 제대로 날지 않는 꿈 
연이 제대로 날지 않는 꿈은 현실에서도 내가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이는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부진하게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5. 누군가에게 연을 받는 꿈 
배우자나 동반자 또는 연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6. 잘 날던 연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이나 사업이 중도에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연날리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