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듀오

9월 추석연휴를 앞두고 결혼 독촉에 지친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상담문의가 급증하는 9월을 대비하여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1개 전국 지사 커플매니저 대규모 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 이수 후 최종입사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입사 후에는 듀오의 독자적 노하우가 포함된 직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모두 갖춘 커플매니저로서의 성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듀오는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한 중년여성, 주부 등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 채용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 커플매니저는 가사,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일을 그만두었거나 시작하지 못한 많은 기혼여성들이 적성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듀오 커플매니저는 회원과의 상담을 통해 회원의 특징 및 니즈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직무로서 기혼여성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무다. 결혼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능력과 신뢰성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회원에게 평생의 반려자를 소개함으로써 회원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뿌듯함 및 만족을 느낄 수 있다. 직무로 인해 보람을 느끼고자 경제활동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덧붙였다.

현직 듀오 커플매니저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40~50대 기혼여성에게 취업의 기회는 현저히 적고 본인의 능력과 자질을 그대로 인정받으며 일하는 것이 어렵다”며 “듀오 커플매니저는 직장 여성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며 일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 입사지원은 듀오 채용 홈페이지, 구인구직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상시 지원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