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수선화’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책상 위에 수선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책상 위에 수선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은 학업과 관련이 있는 꿈이다. 잊었던 기억력이 되살아나고 깊은 학문과 진리를 깨닫게 된다. 행운이 온다.

2. 약수터에 수선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
수선화는 학문이나 진리 탐구와 관련있는 꿈이다. 만약 약수터에 수선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문예작품 을 창작하게 된다. 경사, 행운이 온다.

3. 맑은 물위에 수선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
명예, 혼사, 결혼,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입학, 승리, 성공, 발명, 발굴, 연구, 취직, 재물, 계약, 수주, 수입, 수신, 합의, 행운 등 이 있다.

4. 수선화에 고운 오색 무지개가 화려한 꿈
신기에 가까운 예술작품을 창작하 거나 예술의 전당, 문화관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명예, 출세, 감상, 구경, 모임, 상품개발 등이 있다.

5. 윗사람으로부터 수선화 꽃다발을 받는 꿈
의로운 일과 업적으로 인하여 상 , 훈장을 받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 혼사, 결혼, 경사, 선물, 재물, 돈, 자격증, 행운 등이 있다.

6. 멀리서 수선화가 점점 다가오는 꿈
멀리서 수선화가 점점 다가오는 꿈은 새로운 정보와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우편물, 전화, 손님이 찾아온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수선화’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