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의 감성 리메이크 뮤직쇼 <싱포레스트>가 오는 26일 시즌2로 돌아온다.
<싱포레스트2>는 과거를 풍미했던 추억의 명곡들을 MZ세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감성 리메이크 음악 프로그램이다. 과거 선배들의 노래들을 요즘 인기 있는 젊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함으로써, 시대를 초월한 대한민국 최고 가수들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싱포레스트2> 메인 MC는 OST의 여왕 가수 백지영이 맡아 솔직한 입담과 음악에 대한 진정성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시즌2 출연진도 화려하다. 박봄, 김필, 정세운, 나나(woo!ah!), 헤이즈, 로시, 예린(여자친구), CIX, 시온이 출연해 다양한 리메이크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26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박봄의 ‘파도’(원곡: UN) ▲정세운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원곡: 양수경) ▲로시의 ‘아스피린’(원곡: 걸) ▲나나의 ‘애상’(원곡: 쿨) 리메이크 무대가 예고돼 있다. 해당 곡들은 방송 익일 정오인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한편 <싱포레스트2>는 총 4부작으로,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