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먼슬리 네트워킹 EP1 사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서울센터)는 지난 17일 ‘2022년 서울지역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먼슬리 네트워킹 EP1’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먼슬리 네트워킹’은 매달 정기적으로 다양한 창업지원공간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특강·교육·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첫 번째 EP는 METAVERSE X NFT로 진행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8월 17일 마루180 이벤트홀에서 진행되었으며, 연사로는 람다256의 박광세 COO와 OPCT의 이진경 CRO 그리고 유미 특허법인의 이원일 변리사가 참여해 각각 ‘사이펄리와 글로벌 NFT 2.0 시대’, ‘메타버스 X NFT 프로젝트 빌딩과 운영사례 공유’, ‘메타버스 X NFT와 스타트업의 IP 전략’ 등의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먼슬리 네트워킹 EP1 포스터

이후에는 창업자 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메타버스 X NFT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는 창업자들끼리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다수의 창업기업 대표들은 “평소 관심 있는 분야 및 연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준비하는 비즈니스와 연결점이 있을 것 같아 유익했다”, “사업 시작 전에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을 알려줘서 도움이 되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냈다.

한편 서울센터는 추후에도 먼슬리 네트워킹 시리즈를 통해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특강·교육·네트워킹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