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신촌 파고다 토익학원

전국 37개 약대 교육이 통합 6년제로 전환됨에 따라 8월 14일에 진행을 마지막으로 PEET 시험이 종결됐다. 올해 마지막 약대 편입을 앞두고 과목 반영 비율이나 성적 활용 기준이 모두 다르다 보니, 본인의 성적이 유리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신촌 파고다 토익학원 종결토익팀이 만점에 가까운 고득점 달성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니즈에 맞춰 PEET대비 950+ 고득점 완성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약대 편입 조건인 공인 영어점수의 경우, 만점커트가 있는 학교를 제외하고는 고고익선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높은 점수가 유리하다. 종결토익 JAMIE오 강사는 950+ 그 이상을 목표로 할 수 있는 고득점 자료를 제공하며, 토익에 출제되는 최신경향 문제들을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여 수업에 적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토익시험 경향이 어휘와 파트7의 독해영역 난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어휘쓰임과 파트7에서의 독해 스킬을 익혀야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RC의 경우, 적절한 쓰임의 어휘를 설명해주고,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독해 파트를 제이미 오 강사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시간 단축 방법을 제시하여, 고득점을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종결토익 900+목표반 수업을 점수보장반 관리형으로 수강하는 경우,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선생님의 1:1 학습관리, 월 4회 모의고사 진행, 주교재 무료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촌 파고다 토익학원은 8월 18일(목)부터 9월 수강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하며, 최대 25%의 할인 혜택(강좌별 상이)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