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옹원

㈜사옹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사옹원 프리미엄 부침명장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하나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이번 프리미엄 부침명장 선물세트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엄격하게 선별하고 체계적인 노하우를 담아낸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사옹원 요리의 가치와 맛을 한껏 살린 제품으로 깻잎전, 꼬치산적, 동태전, 고기완자, 빈대떡, 고추전, 소고기 육전 등 부침개 총 7종(10팩)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제품 구성은 ▲담백하게 부쳐나온 깻잎전 400g 1팩 ▲정갈하게 부쳐낸 꼬치산적 340g 1팩 ▲부드럽게 부쳐진 동태전 300g 1팩 ▲철판에 직접 구워낸 계란옷 입은 고기완자 400g 2팩 ▲고소하게 부쳐낸 녹두빈대떡 400g 1팩 등이다.

사옹원 관계자는 “도톰하게 입혀진 계란 옷과 정갈하게 부쳐낸 모양 등 별도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엄격하게 구성된 제품으로 엄선된 재료들로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부쳐낸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으로 가열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명절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부침명장 선물세트는 매년 뛰어난 품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물세트의 고급화가 이루어진 제품으로 부침명장 전문가들의 숨결이 담긴 독창적인 구성을 통해 추석의 풍요로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해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구성을 통해 추석 귀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서로에게 희망과 위안을 건네는 추석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부침명장 선물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