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물’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물이 넘쳐 남의 집 논으로 들어간 꿈은
물이 넘쳐 남의 집 논으로 들어간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손해를 보거나 사상적 침해를 받을 일이 생긴다.

2. 샘물 소리가 냇가를 타고 조용히 들리는 꿈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된다. 통신, 문명, 문화, 정보, 소식, 언어사회, 언어생활, 두뇌계발, 사실성, 공정성, 객관성, 진실성, 허구성, 희로애락, 길흉화복 등을 상징한다.

3. 샘물이 땅에서 솟아 나와 그것이 흘러 냇물이 된 꿈
샘물이 땅에서 솟아 나와 그것이 흘러 냇물이 된 꿈은 길몽으로, 어떤 서적이 출판되어 베스트 셀러가 된다.

4. 백발 노인이 샘물을 떠다 주는 꿈
백발 노인이 샘물을 떠다 주는 꿈은 길몽이다. 만약 아픈사람이라면 만병이 사라지고 기운과 힘이 솟구친다. 재물이 생긴다.

5. 옹달샘 안에 푸른 빛의 알이 영롱한 꿈
신기하고 오묘한 진리를 탐구하며 연구 발전하게 된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생은 두뇌발달이 되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6. 부엌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꿈
부엌에서 샘물이 솟아나는 꿈은 길몽이다. 곡식과 먹을거리가 생긴다. 살림살이를 장만하고 생활이 넉넉해진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물’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