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가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7시 쿠팡 라이브를 통해 다가오는 추석 명절 맞이 얼리버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웰릭스가 보유한 음식물처리기 전체 모델을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처리 방식과 용량에 따라 쓰임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할인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장 먼저 출시된 ‘클린 빌트인’은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처리기가 직접 연결되어 음식물을 따로 꺼내서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클린 바이오’는 4단계 하이브리드 반영구 필터와 자가 생존율이 높은 특허 미생물을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경제적으로 처리한다. 끝으로 올해 5월 신제품인 웰릭스 '클린 AI 스탠딩'은 AI 기능을 탑재해 자동으로 음식물 무게를 감지하고 일정량이 찰 때까지 보관하며, 일정량이 되면 음성 안내 후 알아서 음식물 부피를 최대 92% 감량해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8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석 특집으로 한정된 수량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쿠팡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팡 및 웰릭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