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코너스톤이 전개하는 무선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제품 브랜드 만렙(manlab)이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WCM201’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만렙(manlab)은 2021년 한 해 3in1 무선충전기로 1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브랜드로, ‘고객들이 생활의 만렙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WCM201’은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의 휴대폰까지 모두 충전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기기의 무선 충전부를 자동으로 스캔하여 코일 위치를 조정하는 오토 스캔, 휴대폰 인식 후에 자동으로 고정하는 오토클램핑 모드가 특징이다. 또한 충전하는 기기에 따라 최대 15W 출력을 지원하여 일반 무선 충전보다 빠른 충전 속도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 구매 시 3개의 마운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대시보드 마운트 △기본형 송풍구 클립 △날개형 송풍구 클립으로 편의에 따라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WCM201’은 1년 간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교환 형식의 A/S를 진행하고 있다”며 “추후 진행할 네이버 쇼핑 Live에서 차량용 어댑터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