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주식회사 제이월드산업]

유아를 위한 소음 방지용 매트의 생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제이월드산업’(대표 한중희)의 자체 브랜드 ‘알집매트’가 작년에 이어 ‘2022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대상’의 ‘리빙/유아매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2년에 설립된 ㈜제이월드산업은 층간소음 부담 및 안전사고의 위험성으로 인해 한참 뛰어 놀 시기에 제대로 놀지 못하는 유아를 위한 층간소음 방지 매트인 알집매트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안전사고 방지용 베이비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는 등 꾸준한 제품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유아매트는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안전을 위해 필수로 구매하는 육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으나 일반적인 접이식 매트는 아이의 건강과 직결되는 위생 관리가 번거로운 점이 있었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고충을 해결하고자 국내 최초로 접이식 매트의 틈새 및 봉제선을 없앤 알집 제로매트를 출시하게 되었고, 유아매트 사용에 있어 관리의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넓은 주거 공간으로 인해 매트 한 장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제로매트 두 장을 합친 크기의 ‘더블제로매트’를 2020년 6월 추가로 출시하여, 기존 제로매트를 2장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틈새 위생관리의 불편함까지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알집구조 내장재로 층간소음을 약 64% 감소시켜주는 점, 겉면에 이중 커버를 적용하여 더 오랜 사용이 가능한 점 및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옵션을 구비한 점’ 등을 알집매트의 특장점으로 꼽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러면서 “100% 국내생산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KC 인증을 비롯해 라돈, 항균테스트, 견뢰도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였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금번 수상과 관련하여 ㈜제이월드산업의 한중희 대표는 “작년에 이어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제품개발을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고 “앞으로도 핵심 경영가치인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연구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향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한편, ‘2022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글로벌 환경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글로벌 역량 및 혁신성을 가진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시상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