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 2022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선보여
샘 에델만(Sam Edelman), 2022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선보여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샘 에델만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하면서 웨어러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을 제안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 역시 다양한 테마에 맞추어 비즈니스 룩부터 파티룩까지 일상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제시한다.

관계자는 “‘일상 속의 엘레강스’를 테마로 하는 ‘MORE IS MORE’ 컬렉션은 비즈니스 룩부터 파티웨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금장 장식이 들어간 편안한 쉐입의 플랫 슈즈,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벨벳 소재 메리제인 슈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드레스 혹은 화려한 파티룩에 ‘MORE IS MORE’ 컬렉션을 착용하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샘 에델만
자료제공 / 샘 에델만

이어 “지루하지 않은 실루엣과 디테일로 비즈니스 룩도 특별하게 재해석하는 ‘REINVENT WORKWEAR’ 라인은 색다른 워크 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볼드한 실루엣에 뒷축이 없는 ‘블로퍼’ 형태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LENNON’은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의 주요 아이템이다. 깔끔한 자켓, 와이드 팬츠 함께 연출한다면 포멀하고 평범한 비즈니스 룩에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손이 갈 로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는 ‘LOW KEY COOL’ 라인은 메탈 장식과 편안한 블록 힐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청키한 러그솔의 첼시 숏 부츠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방수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소재로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이 제안하는 가장 강력한 데일리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쿨한 페스티벌 룩으로도 제격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샘 에델만은 다가오는 9월 가을-겨울 컬렉션 프리 런칭 일정에 맞추어 S.I.VILLAGE에서 다양한 혜택의 얼리버드 프로모션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