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의 단독공연, 감성 인디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와 함께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 공연 개최
1년 만의 단독공연, 감성 인디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와 함께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 공연 개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8.1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아티스츠카드

인디 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가 오는 9월 4일, (주)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 VOL.1’ 를 통해 단독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인디 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가 출연하는 1년여만의 단독 공연으로, 총 90분간의 감성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한다. 헤르쯔 아날로그는 2008년 데뷔 후 2020년 7월 22일 ‘어느 여름 날' 2021년 2월 25일 ‘서로의 이유' 등 꾸준한 앨범 발매 및 대형 홀에서 소극장을 아우르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현재까지 감미로운 감성 보컬의 행보를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오프라인 현장 관객은 아티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실물 앨범 또는 아티스트 전용 굿즈를 100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만약 현장에서 구입하지 못한 경우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서도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동시 온라인 송출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3개의 카메라 뷰 중 자신이 원하는 뷰를 골라 감상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은 아티스츠카드의 시선으로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공연”이라며 “작년 코로나 시즌에도 큰 열기를 드러내며 많은 갈채를 받은 자사 주최·주관 콘서트 ‘CONCERT BRANDED’의 부속 시리즈인 본 공연을 통해, 당시 대형 홀에서의 열정과 감동을 소극장에서도 재현해낼 것”이라 밝혔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앱·웹을 통한 라이브 공연 감상 및 공연 중 아티스트와의 실시간 소통 기능을 제공하며, 올해 오픈한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와 앨범을 구입할 수 있다.
 
‘포커시드’ 시리즈는 이번 9월 4일 ‘VOL.1 헤르쯔 아날로그’ 직후 9월 18일 ‘VOL.2 디어클라우드’ 등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포커시드 VOL.1’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팅은 8월 12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