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진도

㈜진도(대표 임병남)가 창립 49주년을 기념하여 진도모피 2022년 여름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8월 12일(금)부터 8월 28일(일)까지 전국 유명백화점과 아울렛 및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진도모피 여름정기세일은 올 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일상성과 지속성을 유지하면서 다채로운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폭넓은 연령과 취향을 아우르는 것에 포커싱을 둔 컬렉션 및 검증된 클래식한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되 다양한 요소들을 접목한 스타일을 함께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최상의 소재인 세이블 및 친칠라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라인 소브린도 선보이는데 독자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니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컨템포러리 감성을 퍼 아이템에 자연스럽게 녹여 낸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고가 라인인 세이블 제품에는 진도만의 개런티 라벨을 부착하여 세이블의 가치와 퀄리티를 진도에서 보증하며 특히 러시아산 세이블에는 Russian sable 개런티 라벨을 부착하여 프리미엄 퍼 라인이 강조 될 예정이다.
 
끝으로 관계자는 “진도는 그 동안 최고급 원피만을 엄선하고 마무리까지 60여 공정 과정을 거친 철저한 품질관리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신뢰를 쌓아왔으며 제품 하나하나에 바코드를 부착하여 특화된 A/S서비스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번 2022년 여름정기세일은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가로진도 공식 SNS 계정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