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몬스 침대
자료제공 / 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급증하는 결혼 수요에 발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시몬스 썸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먼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국민 혼수침대’로 잘 알려진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이 가능한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킹(GK)’ 구매 시 5%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매장 별로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 폭은 30% 이상으로 커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혼수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플리네(Fleane)’,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등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를 10%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에 대해서는 30%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구매 금액 별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50만 원 상당(KK 기준)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1개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총 120만 원 상당(KK 기준)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1개와 케노샤 사계절 구스 이불솜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맨션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