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전국 10개 직영점에서 일별, 분기별, 연별로 방식을 달리한 보정검사를 실시해 정확한 청력검사결과를 기반으로 보청기 상담 및 적합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보청기 착용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고객에게 대부분 3개월 주기로 방문 점검 안내와 매년 최소 1회의 청력검사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꼼꼼한 사후관리로 보청기 고장율은 줄이고 착용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그 결과 웨이브히어링은 6년 연속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청각학 박사)는 “보청기 착용 만족의 첫걸음은 정확한 청력 검사이고 그것을 위해 정기적인 청력검사기기 보정(calibration)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상담 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고객의 청력 상태의 정확한 파악인데, 그것을 평가하는 검사 장비에 대한 보정 확인이 기초영역이나 다수의 센터에서는 관리가 소홀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고온 다습한 날씨 때문에 보청기 고장율이 가장 높은 여름철 7, 8월 시즌을 특별 보청기 점검 기간으로 지정하여 보청기 점검 안내 및 고객의 보청기 관리 인식을 강화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에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방문 시 기존 고객뿐 아니라, 다른 센터 구입 고객도 동일하게 무료 보청기 점검 및 청력검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장으로 인한 보청기 구입이 불가피할 경우 보상판매서비스를 적용하여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보청기 재구입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