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리맘

프리미엄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베리맘은 지난 6일 스카이파크 킹스타운점에서 진행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이 주최한 2022 아이리더 멤버스 데이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이리더 멤버스 캠페인의 ‘아이리더’는 아동을 뜻하는 ‘아이’와 이끌어 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리더’의 합성어로 재단 인재양성 사업 참여 아동을 뜻한다. 

스카이파크 킹스타운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리더 80여명 및 가족이 함께 참석해2022년도 아이리더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참여 아동들이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자료제공 / 베리맘
자료제공 / 베리맘

이후 자신의 성격 유형 이해와 타인과의 관계 증진을 위한 소통 방식을 익히고, 진로와 진학에 보탬이 될 비전 설계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2019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후원을 진행하는 베리맘 브랜드 담당자는 “어떻게 하면 우리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브랜드로서, 이와 같이 뜻깊은 행사에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베리맘은 진정성 있는 더 좋은 가치, 즉 어린이를 위한 기부를 통해 새로운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