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 입문과 기본기 완성을 돕기 위해 '시작팩'을 무료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산업안전기사 초보 수험생분들의 수월한 첫 시험 준비를 돕고자 '시작팩'을 구성했다”라며, “에듀윌 회원이면 무료 신청해 특강 2종과 초보 수험가이드를 받아 이번 시험에서 필요한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초보자는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특강 2종으로 최신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문제풀이와 이론 학습에 필요한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는 '기초용어' 특강이 있고, 관련 학습자료도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기본이론 특강을 과목별 학습 방법을 익히며 대표 기출 유형의 특성을 익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험 가이드에서 다양한 수험 후기도 참고할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의 사례를 기반으로 시험 준비 첫 시작부터 합격까지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며, 실전 대비 시 필요한 암기 과목과 내용 등도 정리했다.

한편,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는 내년 1회 시험 대비를 위한 합격패스도 운영 중이다. 최신 강의 업데이트와 함께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해 학습 부담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22년도 교재 구매자는 23년도 교재 출간 시 무료로 교환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