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숲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올 여름 신제품으로 '클린제이 어성초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린제이 선크림은 수분선크림, 마일드선크림, 톤업선크림 3개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전 제품이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자극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클린제이 선크림 3종은 불필요한 정제수 대신, 어성초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효과를 높였다. 또한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얼스팩 패키지를 활용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분 선크림은 피부에 흡수되는 자외선을 소멸시키는 유기자차로, 백탁 현상이 적고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인해 피부에 흡수가 빨라 수분감이 필요한 건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다. 마일드 선크림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차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톤업 선크림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혼합자차로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제이숲 관계자는 “최근 늘어나는 윤리적 소비와 착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는 비건 화장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클린제이 라인은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페이트, 실리콘, 석유화학원료, 인공색소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제이숲은 이번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토어 타임특가 할인도 진행한다.  

‘클린제이 어성초 선크림’ 3종을 8월 16일 18시부터 24시까지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클린제이 어성초 선크림 2개 구매 시 클린제이 어성초 선크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