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비데이즈

모비데이즈가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광고 기획서/제안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3개 부문이며, 애드저스트, 드롭박스, 모비두 등 디지털기반 혁신 기술 서비스, 플랫폼 기업들과 함께한다.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Mobidays Young Marketers Championship)의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 팀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생 또는 휴학생으로,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출품작 접수는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5일 오후 1시까지 공모전 인터넷 홈페이지 (mobiymc.mobidays.com)를 통해 진행되며, 9월 27일과 28일 양일 간 개최되는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 (Max Summit)’ 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우수팀들의 최종 발표 및 시상식이 진행된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처음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이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전문가 및 실무진과 대한민국의 유망한 대학생 인재들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업계 전문가들 사이에서 광고 마케팅 역량을 발휘하고 평가받을 기회를 찾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애드테크 전문기업으로 구글, 카카오, 네이버, 메타(구 페이스북) 등과 최상위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외 크리테오, 틱톡, 트위터 등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지난 6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