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캐치

취업플랫폼 캐치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캐치카페 혜화점(개발자), 서울대점(PM)에서 ‘2022년 8월 캐치 커리어콘 #취준파이널'을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커리어콘 인기 TOP 직무인 개발자와 PM의 필수 역량을 트레이닝하는 실습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IT산업 구직자들이 가고 싶어 하는 기업인 카카오페이, 우아한형제들, 당근마켓 현직자들로 멘토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어 컨퍼런스를 더 알차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개발자와 PM 직무 모두 3일 동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첫째 날 오프닝 프로그램은 ‘개발자에게 배우는 필수 하드스킬 BEST3’과 ‘PM에게 배우는 필수 하드스킬 BEST3’으로 JD(Job Description)와 현직 회사의 합격 비결, 그리고 실전실습 시간을 갖게 된다.

둘째 날은 개발자/PM 각각 소프트스킬 BEST3 강연과 실습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날은 각 직무의 전문가들과 필수 스킬을 최종 점검하는 세션에서 면접관의 의도와 눈에 보이는 스킬 평가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상반기 커리어콘 결산 결과 ‘개발자’와 ‘PM’직무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 밀착 멘토링이 가능한 오프라인 커리어콘을 기획했다”며 “이번 커리어콘은 해당 직무들의 역대 커리어콘 인기 멘토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만큼 관심 구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캐치의 이번 취업파이널 커리어콘에 참여를 원할 경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참여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