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닥 포토프린터

코닥 포토프린터는 네이버 쇼핑, 아마존 쇼핑 1위 기념 및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예스24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찰-나의 여행’ 이벤트는 ‘찰-나의 필템’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양사의 컬래버레이션 행사로서 보다 더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했던 여행지 사진과 함께 제시되는 필수 해시태그를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 샷 2 카트리지 번들(1명) △모나미 153 볼펜 & 디즈니 스퀘어 노트북 파우치(5명) △예스24 2천 원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리그램으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예스24 2천 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찰-나의 여행’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이후 발표된다. 당첨 결과는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닥 포토프린터 마케팅 관계자는 “코닥 포토프린터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예스24와 함께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20개국, 60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용하고 있으며, 13개의 품목이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등록되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 2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미니 3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도크 플러스 등이 있으며 공식몰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