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파트아이

아파트아이가 삼성카드와 함께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 기념 ‘관리비 매달 할인받고 10만 원 캐시백!’ 프로모션을 8월 1일(월)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홈 서비스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조회∙납부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 요금을 정기결제로 연결하면 연결 건수 및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0% 할인을 최대 3만 5천 원까지 제공하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간(22.2.1~7.31)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 및 탈회 이력이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를 먼저 응모한 후 납부 기간 내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를 10만 원 이상 납부하면 된다. 납부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금)까지이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회에 한해 100,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되며, 해당 캐시백은 오는 10월 19일(수) 이후 카드 결제 대금에서 자동으로 차감된다. 이벤트는 아파트아이 회원에 한해 아파트아이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응모 가능하다.

아파트아이 관계자는 “아파트 관리비를 포함해 생활 전반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 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