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덤 어성초 수분 라인 ‘토너, 크림, 클렌징폼’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유산균 발효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에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어성초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과 뜨거워진 햇빛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인 진정과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 제품은 매우 중요하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어성초 라인’은 어성초 토너부터 크림, 클렌징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0년 발효 기술 역사를 가지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 성분인 어성초락토™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 장벽 보호에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토너로 첫 단계 피부 보습 케어에 좋으며,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클렌징폼’은 수분 크림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ph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이번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 모두 속은 건조하고 피부 겉은 유분기가 많은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허 받은 세콜지THCH 리포좀 공법으로 제품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락토덤은 종근당건강이 락토핏의 유산균 성분과 어성초가 결합해 독자 개발한 포뮬러를 기반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다”라고 전하며, “이외에도 용기와 패키지에 환경을 생각해 FSC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며, 유해성분을 배제하는 등 클린 뷰티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은 8월 둘째 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후 락토덤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하여 네이버, 쿠팡,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