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쿠사
자료제공 / 쿠사

국내 탄소섬유 난연히팅패널 생산기업 주식회사 쿠사(대표 김한주)는 탄소섬유의 기술 특허를 적용한 친환경 개인용 건식사우나 ‘쿠사우나’를 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사태가 2년 넘게 이어져 사우나‧목욕탕 등을 이용하지 않는 추세로 인해, 개인찜질방, 온열찜질기 등 홈 사우나 시장의 규모와 기술이 꾸준히 성장해왔다. 관계자는 “쿠사우나는 홈 사우나의 안전성과 경제성을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친환경 난연소재와 탄소섬유 열선 사용 ▲특허기술의 전기전도성 높은 탄소섬유로 흑관 대비 30% 에너지 절약 ▲강한 내구성과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은 솔송나무로 제작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쉽게 설치 가능한 조립식 사우나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안전성 측면에서 국내외 검증을 거쳤다. 국내에서는 KC 안전인증 및 KC 전자파 인증 취득은 물론이며 환경호르몬‧포름알데히드‧라돈 검출여부 테스트 등 주요 제품안전검사를 모두 통과했다. 이외에 미국 전자파 인증인 FCC 인증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사우나 제품은 이번 정식출시를 기념해 정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60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쿠사우나 제품 구입은 자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Q&A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한주 쿠사 대표는 “홈 사우나는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기술력, 품질 그리고 사후관리 역시 확실히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개인찜질방인 쿠사우나를 통해 힐링은 물론 삶의 질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