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쿠아리움, "올 여름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세요"
부산 아쿠아리움, "올 여름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세요"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부산아쿠아리움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이 새로운 펭귄 수조 오픈을 기념하여 8월 5일부터 8월 15일까지 ‘펭귄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부산 아쿠아리움 지하 2층에 있는 신규 펭귄 수조에 설치된 이벤트 벽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가적으로 이를 SNS에 업로드하여 지하 1층 기념품 샵에서 인증하게 되면 게시물 1건당 귀여운 펭귄 볼펜이 1개씩 증정된다. 

자료제공 / 부산아쿠아리움

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2천개의 볼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관계자 측은 “응원메시지벽, 메시지 종이, 볼펜 모두 아기자기한 펭귄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어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할 아이와 함께한 관람객들과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펭귄 수조 공개와 함께 새로운 공간에서 살아갈 펭귄들의 적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신규 펭귄 수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운대 날씨에 맞춰 비, 바람을 만들어 줄 수 있으며 인테리어 또한 자카스 펭귄의 서식지와 가장 유사하게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부산아쿠아리움

특히 관람객들이 직접 버튼을 눌러 펭귄이 헤엄치는 파도를 만들거나 녹음된 펭귄 울음소리도 듣는 등 펭귄과의 교감 부분에도 신경을 쓴 부분도 확인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이번 펭귄 응원 이벤트는 새로운 펭귄 수조 오픈 기념과 함께 휴가철을 맞아 저희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새롭게 단장한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뜻깊은 선물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