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랙홀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블랙홀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염에도 음식물 쓰레기 걱정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8월 8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관계자는 “폭염과 높은 습도로 인해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더욱 어려워짐에 따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블랙홀더킹’ 씽크대음식물처리기는 씽크대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부엌에 추가적인 공간 차지 없이 씽크대 안에 설치되어 자리 차지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나라는 싱크대에 장착하는 방식의 싱크대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이 들어가야지만 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블랙홀더킹 또한 1차 7,000RPM의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분쇄 후 2차 특허 미생물로 음식물을 분해시켜 액상으로 배출시키는 방식의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분쇄기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블랙홀더킹 미생물음식물처리기는 체결형 제품으로 기존 싱크대에 손상 없이 설치가 가능하여 임의로 싱크대를 손상시킬 수 없는 전셋집 혹은 싱크대 손상을 원치 않는 집에도 충분히 설치 가능하다. 분쇄 방식 또한 손 다칠 위험이 많으며 다친 사례가 많이 올라오고 있는 발판형, 리모컨형이 아닌 뚜껑 체결형 방식으로 뚜껑을 체결하지 않으면 분쇄 작동이 되지 않아 아이가 있는 가정 혹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생물 또한 스마트 자동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로 관리할 필요 없이 기계가 스스로 미생물을 관리하며 액상으로 분해된 음식물을 자동으로 배출해 주어 타 미생물음식물처리기 혹은 음식물건조기와 다르게 사용자가 직접 꺼내서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제품이다.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는 8일 월요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를 통해 금액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찜 쿠폰 적용만 해도 최소 17%의 금액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및 삼성 비스포크 그릴프라이 전자레인지, 이마트 상품권 10만원권 등 각종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할인 금액이 최대 80만원대에 이른다.

블랙홀 관계자는 “폭염으로 인해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가 심해지며 음식물처리기를 알아보시는 고객님들께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을 더욱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꼭 많은 분들께서 이번 혜택을 빠짐없이 받아 가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