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늘(7일) 실시한 제467회 토익 시험의 가답안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는 ‘토익 초간단 채점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초간단 채점 생방송’은 토익 시험 종료 직후 공개된다. 본 방송은 에듀윌 토익의 전문 강사진이 출연하며, 제467회 시험의 가답안 및 LC 및 RC 파트별 해설과 총평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하게 본인의 점수를 예측해볼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수험생은 ‘토익 초간단 채점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수험생의 문제 풀이 시간 확보를 위해 키워드를 통해 채점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따로 정답을 기입하지 않은 수험생도 ‘토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은 정답과 성적 확인을 돕는 맞춤형 성적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성적 데이터는 실제 토익 시험 응시생들의 점수 분포도와 파트별 정답률 등을 파악하며 본인의 학습 위치를 보다 효율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이끈다.

한편 에듀윌은 토익 전 강의 무료 제공, 토익 교재 전 강좌 무료 수강 등의 이벤트를 여럿 운영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하며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