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3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최신 개정의 ‘쌩초보 입문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쌩초보 입문 특강’은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 그리고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의 합격 비법을 담았다. 

부동산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수험생도 충분히 1년 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이 가능하다. 실제로 에듀윌이 합격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합격생 95%가 기초지식이 없었다고 응답했고, 합격생 10명 중 9명이 1년 내 합격했다고 답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쌩초보 입문 특강은 합격생들이 먼저 추천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며, “기초가 탄탄해야 합격이 보다 쉬워지는 만큼 학습 포인트와 함께 개념 정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쌩초보 입문 특강은 비전공자와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강의로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꼭 알아야 할 출제 경향 및 학습 꿀팁을 통해 보다 쉽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필요한 학습 내용만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분량을 최소한으로 줄여 초보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췄다”고 덧붙였다.

공인중개사 쌩초보 입문 특강은 과목별 5강씩 마련돼 있으며, PDF 교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