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예림당 아트홀에서 개막한 트니쌤과 신나게 뛰어노는 유아체육뮤지컬! ‘모여라 트니프렌즈! : 트니트니 탐험대’가 예매처의 공연 후기 10점 만점을 기록하며, 공연 중이라고 밝혔다. 

‘모여라 트니프렌즈! : 트니트니 탐험대’는 기존의 어린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놀이체육’과 ‘신체발달’에 중점을 두고 관객과의 상호작용을 강조한 새로운 형태의 인터랙티브 뮤지컬이다. 독보적 ‘문화센터 1위’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 ‘트니트니’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관계자는 "㈜대교에듀캠프를 비롯한 ㈜에이비미디어, ㈜그래피직스가 공동 제작하고, 국내 대표 키즈 IPTV ‘올레tv 키즈랜드’가 후원하는 등 영유아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공연은 힘이 센 파워 선생님, 달리기를 잘 하는 스피드 선생님, 점프대장 점프 선생님이 트니프렌즈에게 꼭 맞는 운동을 알려주고, 신나게 운동을 한 트니프렌즈는 ‘트니트니 파워’ 배지를 받아 건강해진다는 스토리다. 대교에듀캠프의 체육 교육 자문진과 소아과 의사가 함께 커리큘럼을 만들고 뽀로로, 허풍선이 과학쇼, 번개맨 등의 인기 뮤지컬 제작진이 함께했다."라고 설명했다. 

EBS 보니하니, KBS TV유치원, SBS 웃찾사, 대교방송에 출연했던 트니선생님들과 함께 새롭게 론칭한 트니트니 신규 캐릭터 ‘트니프렌즈’가 관객들과 함께 노래와 율동으로 65분을 신나게 이끌어 나간다.

공연의 연출을 맡은 조재국 연출가는 “뮤지컬 트니트니 탐험대는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통해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다는 용기와 지혜를 알려주는 특별한 공연”이라며 “올 여름 꼭, 아이와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시 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한편, ‘모여라 트니프렌즈! : 트니트니 탐험대’ 공연은 다양한 경품 증정 및 공연 후기 이벤트로 “가평 마이다스호텔 트니트니 어드벤처 숙박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올레tv 키즈랜드 회원, 트니트니 수강 회원에게는 최대 50%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올레tv 키즈랜드와 제휴하여, ‘모여라 트니프렌즈! : 트니트니 탐험대’ 티켓 구매 자녀를 대상으로 5만 편의 키즈 콘텐츠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올레tv 프라임키즈랜드팩’을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모여라 트니프렌즈! : 트니트니 탐험대’는 오는 8월 14일까지 예림당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네이버, 위메프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