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IDP 아이엘츠 응시권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엘츠 응시권 구매 시, 시험 응시에 필요한 모든 베네핏을 제공하며, 아이엘츠 응시권은 PBT와 CDT 로 시험 접수할 수 있다. 본 패키지의 아이엘츠 응시권은 공식주관사 IDP IELTS에서 접수 시, 사용할 수 있다. 파고다인강 응시권 패키지 구매 후, IDP IELTS 페이지에서 시험접수 신청하면 된다”고 전했다. 

이어 “응시권 패키지 혜택으로 파고다인강 기초강의(아이엘츠 스타트, 아이엘츠 단과) 무료 수강 30일권 혹은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16 종합반 정가 59% 할인쿠폰(교재 무료배송)중에 선택할 수 있다. 종합반 강의는 20만원 대에 강의를 6만원에 수강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아이린 김 스피킹(Speaking) 1:1 첨삭권 2회 무료 이용권과 르네 한 1:1 라이팅(Writing) 2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전원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엘츠 슈퍼패스, 패키지, 단과 강의 수강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번 패키지를 준비한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아이엘츠 시험에 응시하는 분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강의를 구성했다. 앞으로도 수강생분들의 목표달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