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전녹용

구전녹용이 27일(수) 낮 11시 30분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90분 동안 진행되며 수험생 건강을 위한 구전녹용 합격녹용 30포 1박스를 15% 할인, 15포 1박스를 10% 할인 된 가격에 판매 한다. 

특히 30포 1박스 구매 시 휴대 가능 스틱형 녹용 구전녹용 복세편살(10포)과 미네랄 페이퍼 재질로 만들어 물에 젖지 않는 일명 ‘합격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수능과 각종 공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체력과 집중력이다”며 “고생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운을 전해주고자 합격녹용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할인율과 더불어 본방송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1만원 백화점 상품권(5명), 소통왕 퀴즈 이벤트를 통해 치킨 기프티콘(2명), 돌발 이벤트를 통해 넥밴드 선풍기(4명)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합격녹용 모델로 활동 중인 현직 세무사와 변호사가 출연해 생생한 합격 후기를 전달 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전녹용을 검색하면 27일 밤 0시부터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본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전녹용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