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로틴유

‘프로틴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가 간편하게 마시는 신제품 ‘프로틴유 BCAA 스파클링’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프로틴유 BCAA 스파클링’은 근육성장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를 1병에 7,000mg 담았다. 기존에 가루 형태의 BCAA는 일정량을 물에 타 녹여 마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워터 형태로 불편함을 해결하고 청량감을 주는 탄산까지 첨가하여 운동 전문가부터 활력을 충전하고 싶은 일반인까지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BCAA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선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성분이다. 운동 전후로 섭취해주면 근손상 방지와 근육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 BCAA는 로이신, 이소로이신, 발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성분이 간을 거치지 않고 근육으로 바로 흡수되어 피로회복과 근육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프로틴유
자료제공 / 프로틴유

음료의 맛은 달콤한 포도맛으로 출시되었는데 설탕의 대체제인 효소처리스테비아로 단맛을 구현하여 무설탕임에도 기분 좋은 단맛을 내며 운동 전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칼로리에 구애 받지 않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프로틴유 BCAA 스파클링’은 프로틴유 공식 사이트 및 네이버,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짐키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전국의 피트니스센터에서도 오프라인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