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퍼랑스 (Deep;erence, ㈜티에스코스)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와 단독 상품 개발 브랜드, 업무 협약을 맺었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 스마트화 되고 세심해진 2030 소비자들에게 더 감각적인 라이프 코스메틱을 폭넓게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이번 제품은, 브랜드 딥퍼랑스의 베스트셀러 샴푸인 ‘진저바바 스칼프 샴푸’의 제형에 29cm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자사의 '만다린 로즈 퍼퓸' 라인의 조향을 레이어드한 스페셜 오더 상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기존의 성분에 활성 비타민이 풍부한 만다린 열매와, 유연한 장미꽃수를 담다. 만다린의 상큼함과 다마스크 로즈의 스모키한 잔향으로 고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잔향감을 선사하는 샴푸와 퓨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 딥퍼랑스의 이번 신제품은 29cm 사이트에서 7월19일부터 단독 쇼케이스를 진행중이며,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