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이 7월 2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름휴가 특집 초특가 기획전 방송을 진행한다.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오는 2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름휴가 특집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 품목은 ▲닥터제니 어린이 저불소 치약 ▲닥터제니 1450 주니어 고불소 치약 ▲제니튼 시린이치약 ▲제니튼 올소돈틱치약 등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4차 완판을 기록한 국내 최초 어린이 고불소치약인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과 스테디셀러 어린이치약인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은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5개입을 구매하면 제니덴트 주니어 칫솔 2종 또는 제니덴트 어린이 칫솔 2종을 받을 수 있다.

제니튼 관계자는 “이번 초특가 쇼핑라이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고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제니튼과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용 4종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후 주문번호 인증 시 ‘SK 주유권 5만원권’을 추첨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판매하는 제품은 무료 배송하며 스토어찜 1천원 추가 할인쿠폰 증정,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점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