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큐젠

국내 대형 홈쇼핑 채널을 모두 거친 19년차 쇼호스트 조윤주가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와 손잡고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큐젠(REQGEN)의 신제품이 2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품목은 새로운 유산균 제품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으로, 홈쇼핑 방송은 24일 7시 35분 진행될 예정이다. 

리큐젠 관계자는 “리큐젠의 유산균은 온도와 습도 등 외부 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코팅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하여 유산균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식물성 소형 캡슐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판로 확장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은 지놈앤컴퍼니가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균주인 GEN3013과 MG731, 일명 ‘젠유산균’을 기반으로 한 유산균 제품이다. 해당 원료의 경우 국내 특허가 완료된 성분으로, 자체 동물 실험을 통해 면역증진으로 항암효과를 나타낸다는 결과를 밝혀낸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 섭취 최대 함량의 유산균을 투입하여 1일 섭취해야 할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한다. 또한 특허받은 SP공법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이 전달되며,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배합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 롯데홈쇼핑 방송 전 사전구매가 가능한 7월 18일부터 23일까지 미리 주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