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순 한복디자이너는 맞춤 및 대여 전문 하이엔드 한복 브랜드 '이종순한복'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0년 경력의 한복 디자이너 이종순 대표는 대한민국 한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진주상단’ 창업자다."라며 "많은 후배 한복 디자이너의 멘토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코리아한복 미인선발대회 심사위원장, 미스코리아 경기 선발대회 심사위원 등 각종 한복 및 패션 대회 심사위원으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30년간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한복 고유의 의미를 계승함과 동시에 우리만의 문화와 가치를 바탕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한복을 디자인하여 일회성 가치가 아닌 지속 가능한 한복만의 가치, 해외 명품들이 가진 가치를 우리 한복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런칭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종순 한복은 이를 위해 최상의 원단과 한복 특유의 색감, 디자이너의 감각적이고 섬세한 작업을 통해 한복의 우수성을 더 많이 알리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며,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콜라보 작업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맞춤 한복뿐만 아니라 한복 대여도 서비스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대여 한복이라고 맞춤한복과 차등을 주지 않고 맞춤 한복처럼 고객 한분 한분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게 한복을 큐레이션 해드리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