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여름 음쓰 해방일지' 7월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여름 음쓰 해방일지' 7월 프로모션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7.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카라 ‘여름 음쓰 해방일지’ 프로모션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여름철 인기가전인 음식물처리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여름 음쓰 해방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른 무더위와 함께 장마가 찾아오면서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악취·위생 걱정에 자연스레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났다. 이에 스마트카라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사의 신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스마트카라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7월 한 달간 ‘스마트카라 400 Pro’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코필터 2세트 ▲세편친 스타터 키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100% 증정한다.

이에 더해, 오직 7월 구매자에게만 주어지는 스페셜 혜택도 준비했다. ‘스마트카라 400 Pro’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더욱 편리한 음식물처리기 사용을 돕는 멀티유즈 스탠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프로모션 대상인 ‘스마트카라 400 Pro’는 고온건조, 분쇄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5%까지 감량하고,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해 여름철 음식물 처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주고, 밀폐 환경을 조성해 부패를 방지하는 스마트 보관기능으로 여름철 악취·벌레·세균 없이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는 지난 달 출시된 신제품으로,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확장한 원터치 멀티유즈 스탠드다. 수납공간에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결과물을 최대 13L까지 담을 수 있고, 원하는 곳 어디에나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면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문의량과 주문량이 크게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편리한 음식물처리기 사용을 돕는 전용 스탠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 음식물쓰레기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올해 5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공효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돕는 ‘세상 편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마트카라의 ‘세상 편한 친환경’ 캠페인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