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에서 7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차 시험을 앞두고 실전 감각 향상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집필된 ‘실전모의고사’는 총 10회분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문항을 수록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본 교재는 시험과 동일한 문제지와 OMR 답안지를 제공하며 문제 적응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상세한 해설 및 ‘빠른! 정답체크’로 세분화된 해설을 담아 전략적으로 정답 및 오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고난도 풀이 TIP’을 통해 고난도 유형을 파악하고 ‘빈출 개념 체크’ 항목을 통해 핵심 개념을 복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동채점+성적분석 서비스’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문제 풀이 후 QR코드를 스캔하면 합격 예측 및 과락 여부, 타 응시자와의 점수 비교 등 자세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서 개인별 단권화 노트를 만들 수 있다”며 “PDF 파일로 제공되는 ‘오답노트’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한다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