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웰릿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웰릿(wellit)에서 ‘당키퍼’ 출시를 기념하여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당키퍼는 웰릿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혈당 조절 제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들어 당뇨, 공복혈당, 식후혈당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관리와 예방에 대한 초점이 짙어지면서 웰릿 당키퍼는 제품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웰릿 관계자는 “당키퍼는 혈당 관리 및 콜레스테롤 조절에 노력하는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라고 소개했다. 또한 “기존에 혈당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 콜레스테롤 수치도 함께 관리하고 계셨던 분, 복합적인 관리를 위해 여러가지 영양소를 섭취하시는 분, 고민없이 탄수화물, 단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 하루 한 번의 간편한 섭취를 원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원료 선별과 개발에 매진했다”고 밝히며 제품에 대한 포부를 더했다.

현재 웰릿 홈페이지에서는 당키퍼 출시를 기념하여 7월 11일까지 1BOX 구매 시 31%, 2BOX 구매 시 35%, 4BOX 구매 시 41% 할인, 8BOX 구매 시 48%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