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엄마네한우

엄마네한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식품-한우’부문 대상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엄마네한우는 경동시장에서부터 2대가 함께 31년 동안 최고 품질의 한우 1++등급만을 취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한우 1++등급 전문 업체이다. 투쁠 한우를 소비자에게 신선한 상태로 전달하기 위해 냉장상태에서 미생물을 차단하는 특수성형포장 방식 채택 등 신선하고 빠른 배송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된 엄마네한우 관계자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선정은 고객 관점에서 최상의 품질 1++등급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엄마네한우는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품질 좋은 1++등급 한우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오는 9월 27일 진행되며, 시상식에서는 상패와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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