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7월 8일~10일까지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3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이 공개되었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