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르매리
자료제공 / 르매리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6월 21일 서울시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 분야 재혼 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매리는 사별, 이혼, 사실혼파기 관계를 겪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다. 약 15년 이상의 업력과 그에 걸맞는 재혼성혼수를 자랑하며, 최근 재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화하면서 돌싱 남녀는 물론 만혼대상자 사이에서 인지도를 넓히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르매리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커플매니저들이 상주, 이별의 아픔과 현실적 여건을 잘 이해하며 공감해 주는 재혼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리 수상에 나선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이지수 이사는 “이미 한 번 이별의 아픔을 경험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재혼을 망설이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그런 분들이 다시금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우리의 일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재혼 성혼과 고객의 목소리에만 집중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