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레이스앤어니스트

㈜그레이스앤어니스트 브랜드 ‘가능’은 신제품 ‘일등가능’ 론칭을 기념하여 지난 19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일등가능의 최대 구성 ‘16개 세트’가 17분만에 매진되었다. 또한, 현대카드와 카카오페이 할인 및 적립 혜택으로 역대 최대 할인가를 만나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일등가능은 러시아 전통 인형 '마트료시카'를 연상케 하는 '캡슐 인 캡슐' 설계를 통해 장까지의 유산균 도달율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19일 방송에서 가능의 최은석 대표는 “유산균 제품은 장과 혈관도 살펴봐야 한다. 건강 문제에 대해 어떤 로직을 세우는지에 따라 제품의 효과가 천차만별이다”며 “앞으로 우리 유산균 브랜드 ‘가능’은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찾아뵐 것”이라 전했다.

이어 "한편, 라이브 관련 정보는 오그램 공식 홈페이지 ‘버킷그램’과 최은석 대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