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여름을 맞이해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를 '오션 에디션'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 된 '코튼 허그 오션 에디션'은 지중해의 청량한 에메랄드 빛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오묘한 푸른 빛의 보틀 디자인에서부터 청량함이 느껴진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동일한 디자인의 미니어처와 함께 구성되었다.

자료제공 / 포맨트

그러면서 "'코튼 허그'의 깨끗하고 포근한 향에 프레시한 시트러스와 플로럴 향취를 더해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상쾌하고 청량한 향으로 재해석 된 '오션 에디션'은 일상 속에서 특별한 향을 선사하고자 하는 포맨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향수이다. 포근한 코튼향을 베이스로 한 기존 코튼 허그의 상징적인 향은 유지했지만, 상큼한 만다린과 시원한 스피어민트 노트가 추가되어 한층 더 특별한 향으로 변신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오렌지 플라워, 자스민, 파츌리, 시더우드 등 다양한 매력의 노트가 만나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한편, 포맨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튼 허그 오션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에도 와인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칠링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시까지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