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SMAT 모듈 A 1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서비스경영자격(SMAT)부문 6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SMAT 모듈 A 1주끝장’ 교재는 본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공식 인증한 교재로, 시험에 나온 내용만을 수록해 수년간의 강의 경력에서 나온 저자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에듀윌에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팁 영역을 마련해 핵심 학습 내용을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학습이 필요한 내용은 PLS 영역을 통해 심화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갖췄다. 또한,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5개 유형의 적중 예상문제를 마련해 문제풀이 연습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생은 시험의 빈출이론을 압축 정리한 빈출족보와 실제 기출 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실전동형 모의고사 3회분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에 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플래너와 학습 기간을 간소화할 수 있는 핵심요약특강 및 모의고사 해설특강 등 부가 학습자료를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무료 혜택로 지급한다”며 “에듀윌은 서비스 마케팅과 세일즈의 내용을 담은 2022 에듀윌 SMAT 모듈 B 1주끝장 교재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